잡코리아 주부재테크 부업인아들스타스램 [워킹맘 vlog]어느주부의 재택근무 일상 증권 tm 제주도여행 가상화폐의 미래 주부재택부업 장외주식P2P 프리스닥 펀딩 대출모집인 수수료 아기옷추천 수중사진 맘스터치 커피사랑 아들키우기 인터넷체팅 기흥구타이마사지 완산동마사지 당신이 모르는 간호사 군산 안마 솔샘역번개만남 명덕역타이마사지 안성면콜걸 곡산역출장샵 내방역번개만남 진월동채팅 강현면맛사지 개령면채팅 문평면소개팅 오피 분수녀 핸드폰화면감시 눈호강 실시간핸드폰화면감시 사이버흥신소 삼척맛집 불금 핸드폰 도청 쌍둥이폰판매 영화관 불륜외도 남의스마트폰몰래엿보는도청어플 스마트폰 해킹 전화대행 꽃무늬 차우차우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협회소개

신간소개

엄마 난 괜찮아

황정희 저
도서출판 위

인사말

인사말

우리는 하늘로부터 똑같은 삶을 선물 받았습니다.

그러나 장애인의 삶은 일부 계층에서 그냥 숨 쉬는 목숨이었을 뿐 삶에 대한 길과 빛은 안에서도 밖에서도 찾기 어려워 더욱 고달팠습니다.

더욱이 내부장애인은 외간상으로는 장애를 갖지 않은 것처럼 보이나, 실질적으로는 일반인이 상상할 수 없는 내부기관의 당한 장애로 평생 동안 육체적 · 경제적 · 사회적 고통을 겪어야 하는 분들입니다.

그러나 현 시점에서 내부장애인에 대한 복지지원은 거의 미미한 실정입니다.

이에 우리 사단법인 내부장애인협회는 수 많은 내부장애인들이 겪고 있는 여러가지 어려움을 개선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사단법인에서는 내부장애인들의 복지증진과 더불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재활교육 및 제반 애로사항에 대한 상담활동을 강화하여 내부장애인들이 장애를 극복하고 보다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활동을 계획하고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사단법인에서는 이 땅에서 차별받고 소외된 내부장애인들이 당당한 권리를 찾고 누리면서 살 수 있는 평등한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할 것이며, 그들의 권익보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보다 능동적이고 체계적인 사업을 위해 온 힘을 모을 것입니다.


사단법인 내부장애인협회 이사장 황정희